너무 맛있어요.. 그냥 육포보다 칼로리는 낮고 좋아요 근데 너무 맛있..
너무 맛있어요.. 그냥 육포보다 칼로리는 낮고 좋아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먹고 싶어요....허허
양은 요정도 저는 매실 숙성 순한 오리지널샀는데요.. 이거 사고 빠지면 이거만 먹게 되실거예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