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켜놓고 아직 안먹었어요... 떡볶이
시켜놓고 아직 안먹었어요... 떡볶이 먹고싶어지면 보물처럼 까먹으려고.... 다이어트중엔 300칼로리도 너무 아쉬운게 슬프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