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공체

어제 삼겹살에 고기에 먹고싶은만큼
충분히 먹었어요 ㅎㅎㅎ 오늘도 먹고싶으면 어쩌나...
이제 정신줄 다시 잡아야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어제드셨으니 참으실수있어요!화이팅!!
화이팅! ✊✊✊✊ 두 주먹 쥐고
결연한 의지^^ 빠샤!
먹고싶은 만큼 삼겹살에 이정도 증량이면 괜찮은듯요 ㅎㅎ이제 삼겹살 빼봐요~화이팅^^
그러게요. 엄~~청 먹었는데 이상해요 ㅠㅠ. '삼겹살 빼봐요'에 빵 터졌어요.
연말엔 이 내 삼겹이는 빠질랑가~~~
어찌 오늘은 안드시고 잘 견디셨나요?
잘하셨을거라 믿고 낼 기대해 봅니다
굿~~밤
많이 먹어서 위장도 만족했나봐요.
냉장고에 고기가 보이는데도~
애들 주려고 반찬을 했는데도~~
젓가락이 패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