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사는 다신샵... 진짜 걍 라면인
믿고사는 다신샵...
진짜 걍 라면인데요?ㅜㅜ저는 모밀을엄청좋아해서
진짜넘넘맛있게잘먹었어요!
튀기지않아서 다 먹어도 속이더부룩한것도덜하고
스프는 오짬 약한버전이라 진짜 맛있게잘먹었어요ㅜㅜ대박나세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