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밀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코코넛밀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코코넛라떼 해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코코넛밀크만 먹는게 젤 맛있네요
본연의 맛이 최고인듯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