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닭가슴살오리지널 씬만두.김치만
지난번 닭가슴살오리지널 씬만두.김치만두.모짜핫도그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이번엔 잡채.감자탕.닭갈비볶음밥 주문해봤는데 맛 괜찮아요 아주 자극적이지도않구여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은품으로 감탄버거가왔네요^^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맛 괜찮아요 전 바로 먹어서 그런지 빵이 살짝 흐물거리간했으나 퍽퍽하지않고 쫄깃한 식감의 빵이고 모짜렐라도 들어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