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월) 공체

어제 점심까지 꼬막짬뽕,군만두 먹방하고 저녁은
바나나 한개로 대체했어요ㅋㅋㅋ
골프한시간, 만보걷기까지 저녁에 하고 잤더니 다행히도 감량!!
3월달도 우리 힘내봐요~ 꽃피는 계절이예요
옷도 얇아지는계절~흑흑ㅠ


어제 먹은 꼬막짬뽕,군만두 사진 투척이요~ㅋㅋㅋ
아 또 먹고싶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체중이 쭉쭉 내려가네요..이대로 쭈욱 화이팅
헐 꼬막짬뽕 모야모야 군만두는 왜이렇게 예쁜건데요ㅋㅋㅋ
여기 맛집이라 줄서서 먹어요ㅋㅋ
밥까지 말아먹어서 저녁 진짜 쫄쫄 굶음..ㅋㅋ
와 쭉쭉 내려가시네요 대박~!
저녁 패스해서 그래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