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은 후추보다 갈릭이 맛있었어요
닭가슴살은 후추보다 갈릭이 맛있었어요!!! 초코파이는 생각보다 달달해서 맛있었고 고구마는 그냥저냥 이었어요 ㅎㅎ 초코파이랑 갈릭 닭가슴살은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