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아니..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아니...이거 그냥 진짜 초코파이잖아요ㅠㅠㅠㅜ 이틀연속으로 먹고있어욤..
넘맛있어서 매일먹어서 오히려 더 살찔거같아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