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어제 점심은 전날 시켜 먹은 족발 남은것 먹고 저녁엔 대보름 나물에 밥 비벼 먹었어요. 밤에 과자랑 해씨초콜릿 1개 먹음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어제 밤늦게 땡겨서 배민에서 족발.치킨 검색하다가 11시넘어서 당근한개 씹어 먹었어요.그래도 당근이니
위기를 잘 넘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