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맛있네요 평소에 채소를 거의 먹지않아서 가끔 샐러드도 사먹는데..
오오 맛있네요 평소에 채소를 거의 먹지않아서 가끔 샐러드도 사먹는데요..이번엔 급찐살로 몸이 무거워져서 저녁 대신 먹어보려구요.
이틀째 먹었는데 저지방 우유한잔과 바나나랑 같이 먹었더니 배가 든든하네요.
맛있게 잘 먹고있으니 효과도 좋았으면 좋겠어요. 다 먹고 또 사러올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