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어요~ 골고루 주문했는데 오늘 비빔밥 먹어봤어요.다 볶고나니..
잘 받았어요~ 골고루 주문했는데 오늘 비빔밥 먹어봤어요.다 볶고나니까 양이 적어 보여서 계란후라이 하나같이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잘 먹고 1년동안 모아둔ㅠ 살도 없애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