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단백질 주문해서 먹어보앗습니다.
처음 단백질 주문해서 먹어보앗습니다. 단백질보충제이 대해 잘 몰라서 자주애용하는 다신샵에 있는거 사보았어요.
오늘 운동 후 물에타먹어 봤는데 코코아 맛 나면서 역한느낌은 없어요.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긴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