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철저히 우유식빵파인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빵먹고 싶을 ..
저는 원래 철저히 우유식빵파인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빵먹고 싶을 때 통밀로 먹으려고 샀어요!
시중에 파는 통밀식빵 먹어보니 맛있어서 모닝빵으로 구매했는데 진짜 날짜만 길다면 한박스 쟁여놓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날짜가 짧은 탓에 하나씩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어야 되는게 아쉽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