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50.9)
아침ㅡ카푸치노 그란데사이즈.노아레즌3조각.
점심ㅡ비빔밥1공기.칼국수.생강차
저녁ㅡ딸기주스.소세지빵1개.밥1/2공기.반찬조금.
ㅡ
첫날이라 나름 선방한 것 같은데...
내일 몸무게는 어찌될런지...
폭식말고 매일이 오늘만 같으면 좋겠다.
힘내자! 가보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이 어플깔면서 처음으로 먹은거 기록하는데 적기귀찮?아서 이것저것 안주어먹게되서 도움되는거 같아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