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먹는것에 조심해야하는데 더 못했어요^^;;
그래도 내일은 심기일전
점점 맘을 다잡는것도 운동시도 하려던것도 이전처럼 잘 안되는건 나이가 들어설까요. 자극이 부족해서일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시나몬즈 맞아요. 자극도받고 격려도 받고 혼자일때 확실히 힘이 되네요. 감사해요^^
식단 지키는게 진짜 힘들어요 ㅜㅜ 며칠 잘하다가 또 방황하다가;; 그래도 같이 하는 분들 있다 생각하면 다시 다욧할 힘을 얻고 그러는것 같아요~
뿐쓰 네.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열심히 분발해볼께요. 감사해요~
저는 그룹방 들어오고 처음엔 잘 했던것
같아요. 살도빼고 운동도 잘했는데 몇달지나니까 살짝 안빠지니 힘들더라구요.
덜 먹으니 또 빠지고 요즘 한달째 찌고있네요.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할라구요^^
힘내서 같이 성공해요.
같이 화이팅해요~~~쉽지 않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