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엄청 잘 생겨서 한바탕 난리
물은 ..엄청 잘 생겨서 한바탕 난리를 피웠네요.. 끈적하긴 또 얼마나 끈적한지 ㅠㅠㅠ 버린게 반인것같아요..ㅡㅜㅜㅜㅜ 맛도 대단히 인위적이고...
그냥 단게 먹고싶은데 마땅한 잼이 없다 하면 사겠지만 좀 더 돈 보태서 수제 무설탕잼 사는게 나을 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