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좋습니다. 일주일 냉장보관해도 야채들 신선해요. 조금 비싼가 싶..
오, 좋습니다. 일주일 냉장보관해도 야채들 신선해요. 조금 비싼가 싶기도 한데, 배송 편의성 등 고려하면 가끔 먹을만하다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