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통밀빵시리즈 중 가장 잘 먹고 있습니다 통밀이 아닌 가루를 사용..
모든 통밀빵시리즈 중 가장 잘 먹고 있습니다 통밀이 아닌 가루를 사용한 흰빵에서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 특유의 감질맛이 여기에서도 느껴져요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