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열었을때 양념이 너무 조금묻어있어서 이게 양념치킨인가..싶었긴한..
딱열었을때 양념이 너무 조금묻어있어서 이게 양념치킨인가..싶었긴한데 막상 먹어보니 진짜 맛있네요 그냥치킨먹는기분이에요~~
양념이 적기는 하지만, 맛있고 다이어트식으로 먹을수있어서 좋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