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도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후기도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그냥 조금 매콤하기만 닭가슴살 볼..?
소스가 고추장 맛이 너무 강해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