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물 먹기 힘들어서 요즘 물 마실 때
맹물 먹기 힘들어서 요즘 물 마실 때 타마시는 제품을 많이 구입하는데요...
그래서 이 제품도 기대가 컸는데 많이 싱겁네요.
당유 1g 미만이니깐 당연한 얘기지만^^;;;
다른 제품이랑 믹스해서 마셔볼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