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에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기대
상품평에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기대가 컸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서 먹을 때 너무 감질나는 게 유일한 단점이랄까요ㅎㅎㅎ
더 쟁여놔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