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화요일(D-7)*시즌6
입술에 피부염 생겼어요ㅜ 마스크끼고
운동해서 일까.. 오늘 병원다녀왔씀다
-----------------------------------------------
🔹️《목표1. 평균체중 45.5kg》x
🔹️《목표2. 매일매일 운동》o
------------------------------------------------
🔸️아침공체46.2kg
(전일대비 +0.2kg/목표대비+0.7kg)
🔸️운동
그룹운동 1시간
영상운동50분
챌린지운동4개(8일차완료)
🔸️물 마시기
0.9리터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
3종류먹음
🔸️손+발 로션 바르기
2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으에? +_+ 피부염이요?
병원에서 원인에 대해서는 명확히 얘기없었어요?
마스크가 원인이라면...그 플라스틱인지 실리콘인지 마스크안에 껴서 호흡편하게해주는 그건 좀 나을까요~?
진단명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용
쩝;요즘 뇌건강도 걱정스럽요ㅋ
마스크쓰고 운동하니 가려진얼굴부위로 습기가 오래 머물러서 그런것같아요~ 빰주변 울긋불긋ㅜ 입술 뻣뻣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