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2월 목표*
✔️20번 씹기
✔️매일 운동
✔️평균체중 60
*식단*
아: 블랙커피 비피더스1
점: 쌀밥 김치찌개 오징어채 불고기 샐러드
간: 밀크티라떼
저: 치킨텐더샐러드 블루베리 자몽청탄산수
*활동량*
💪 실내자전거 30분
👣 4186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으흐~ 힘내자구요옹~~!! 아자아자아자~~!!!
1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