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와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먹다 말고 쓰는 후기 !!!
엊그제 친구들 치킨 먹을 때 꾹 참았는데 안 먹길 잘했단 생각 들어요ㅠㅠㅠ 진짜 존맛탱 그냥 치킨맛이예여.. 양도 많고 양념치킨은 하나 샀눈디 하나 산거 후회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