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만족스러워요~~ 다음에는 정
이번에도 만족스러워요~~ 다음에는 정기배송 먹을까해요 저번에 닭가슴살 식감이 좀 물렁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단단해서 먹기 좋았어요~~~ 피드백 보시는건진 모르겠지만 너무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