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팥빵,호박빵,견과빵이 다른것보다
통밀팥빵,호박빵,견과빵이 다른것보다 비싸서 안에 앙금이 들어서 비싼가보다 했는데 갯수가 더 많긴하더라구요맛도 있구요~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요~계속 사먹고 싶어요~칼로리는 쫌더 높겠죠?ㅎㅎ
통밀옥수수빵도 고소하니 괜찮은데 흑임자빵은 저한테는 별로네요..맛있다는 평을 봐서 샀는데 전 약간의 흙냄새가 나는듯해서..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