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샐러드 보내실 때 아이스팩을 넣어주셨는데 안 보내주셨덜고요 ..
전에는 샐러드 보내실 때 아이스팩을 넣어주셨는데 안 보내주셨덜고요 아무 이상 없을 거라 생각하고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늘 먹던 거라서 맛있을 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