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출출할때
일단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출출할때 밤에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맛은 달달하면서도 담백한듯 하네요. 두부만 있는줄 알았는데 두부밑에 빵도 조금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