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주
저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원래 만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계속 먹고 싶을 만큼 맛있어요~ 쫄깃쫄깃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