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고 한번더 시켜요~ 두부를
저번에 먹고 한번더 시켜요~ 두부를 원래 좋아하는데 티라미슈에 은근히 고소한 두부맛까지 나서 너무 좋아요~ 다욧하면서 티라미슈를 먹다니 그것만으로도 대만족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