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맛탱입니다.. 유지어터일때 굉장히
존맛탱입니다..
유지어터일때 굉장히 잘 먹게 될 것 같아요
지금은 비록 체지방을 바짝 말려야 해서 하루에 하나밖에 못먹지만,, 이 시기가 끝나면 엄청 먹을 거에요.. ㅠ^ㅠ
그릭요거트 or 초코 스프레드 발라 먹으면 천국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