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라 하루에 빵을 하나이상 먹는데
빵순이라 하루에 빵을 하나이상 먹는데 그러다보니 살이 많이 쪘네요. 다이어트 하면서 먹고 싶은 빵을 먹을 수 없을까 찾다가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생크림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크기도 커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