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떡볶이가 맛있긴하지만 떡볶이 칼
일반 떡볶이가 맛있긴하지만
떡볶이 칼로리가 높다보니
대체식품으로 먹기좋아요~
저는 양념이 조금 심심하면 고추장 조금 섞어서 먹어요
그럼 더 맛있어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