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을 슬라이스한 후에 건조시켰더라구
과일을 슬라이스한 후에 건조시켰더라구요
귤은 슬라이스해서 건조하기 괜찮지만
딸기를 슬라이스해서 건조하다보니
조각마다 너무 건조된 느낌이에요 구멍구멍난 부분도 있고 딸기는 반만 슬라이스해서 건조되어도 좋을것 같은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