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스틱 진짜 제 스타일! 오래씹어야
귀리스틱 진짜 제 스타일! 오래씹어야 하기도 하지만 구수하고 의외로 묵직한 맛에 한번에 서너개면 충분해요! 재구매각이네요!
갈릭버터칩도 괜찮아요~ 근데 전 귀리스틱이 더 호입니다! (굉장히 입이 짧고 빵도 플레인 좋아하는 입맛의 주관적 생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