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한파에 샐러드를 주문해서ㅠ 꽁꽁
하필 한파에 샐러드를 주문해서ㅠ 꽁꽁 얼어왔어요~~~~아이스팩에 굳이안넣었어도 얼을 날씨였습니다..상품평좋아구입했는데 타이밍못맞춘 제잘못이죠ㅠㅈ속상해요~~한파만아녔음 신선했을것같아요~~아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