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마지막 샐러드를 받았어요 ㅎㅎ
4주차 마지막 샐러드를 받았어요 ㅎㅎ 이번에도 아이스팩을 안 넣어서 그런지 야채가 무르지 않고 싱싱한 채로 왔어요 ㅎㅎㅎ 제가 좀 재때 안먹어서 좀 마닝 남았는데 야채가 시드른것도 없고 싱싱해요~아!근데 이번에는 제가 6일치를 주문했는데 이번에만 드레싱이 7개가 왔어요 ㅎㅎ
그리고 다 먹은 담에 재구매 할꺼에요~~야채가 살짝 단맛도 있어서 넘~~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