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닭가슴살 김치만두 맛있어요 ^^ 살
씬닭가슴살 김치만두 맛있어요 ^^ 살짝 매콤은하지만 전에 먹었던 김치만두보다는 덜 매운편이예요 만두속도 기름기나국물 줄줄안하고 담백하고 손만두같은 맛이예요^^
다른것도 하나씩 빨리 먹어보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