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택배 받았는데 꽁꽁 얼어서 왔어
방금 택배 받았는데 꽁꽁 얼어서 왔어요 ㅠㅠㅠ 일단 한개는 그냥 먹어볼려고 열었는데 새우가 너무 얼음 같아 실패 했고 콥을 먹는데 이건 그나마 괜찮네요. 근데 계속 이렇기 얼어서 오면 어떻하죠 ..? 내일 샐러드 먹을때 혹시나 야채가 물될까봐 걱정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