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낮아서 좋아요~ 요즘 기승전
칼로리 낮아서 좋아요~
요즘 기승전 칼로리입니다.
저는 딸기맛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초코는 스팀우유에 넣어서 먹으려고 샀어요~
다신샵에서 파는것은 믿고삽니다.
칼로리 낮은 좋은제품 많이 부탁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