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가격에 맛까지 좋아요 .두번째
저렴한가격에 맛까지 좋아요 .두번째 주문인데 만족합니다 . 다이어트때문에 하루에 3번 먹는 닭가슴살인데 후추맛이랑 무맛이랑 같이 먹으니 안질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