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 체중,식단,운동
어제 치맥의 여파인지 오늘 다시 59kg으로 ㅡㅡ;;
한동안 식단관리 잘 못했으니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해보려구요~~
추운데 완전무장하고 만보걷기 하고 와서 아들 간식으로 치즈케이크 주면서 옆에서 좀 거들었네요 ㅎㅎ
운동 후 케이크라니~!! 원래 파바 치즈케이크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운동후라 그런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다시 찐살 빼기위해 하루 단백질량 채우면서 1000칼로리에 맞춰보려구요~다시 58.0으로 가즈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