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곤약현미라서 식감도
맛있어요!!!! 곤약현미라서 식감도 쫄깃하고 밀도높아서 좋고 곤약 비린맛이나 그런거 하나도 안나요
안에 야채 같이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맵진 않고 살짝 달달한 소스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