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치즈맛] 저는 체다치즈 한장 올
[매운치즈맛]
저는 체다치즈 한장 올리고 돌렸는데 진짜 맛있어요!
하지만 떡 식감은 그냥 쏘쏘 ㅠㅠ
편의점 떡볶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소스가 맛있어서 계란이랑 슥슥 비벼먹으면 궁합최고♥?♥?(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매운치즈맛]
저는 체다치즈 한장 올](https://data.0app0.com/diet/Board/5035/wm_5034391_1608575603_1.pn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