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겉은 딱딱한 초콜릿, 그러니까- 아이스크림 중에 허쉬 민트..
맛있어요!
겉은 딱딱한 초콜릿, 그러니까-
아이스크림 중에 허쉬 민트초코?처럼-
톡톡 부러지는 초콜릿 코팅이고요,
안은 부드러운 빵! 크림까지,
하나 먹으면 매우 든든합니다. ㅋ
통밀이라고 하니 훅 끌려서 구입했는데,
아껴서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