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칩 너무 맛있어요.. 특히 양파ㅋㅋㅋ 버섯도 괜찮긴 한데 먹을 수록 ..
야채칩 너무 맛있어요.. 특히 양파ㅋㅋㅋ
버섯도 괜찮긴 한데 먹을 수록 버섯향이 강하게 올라와서 물리더라구요ㅠ
담엔 야채칩으로 여러개 시킬려구용
건강간식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