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 샀어요 근데 떡은 해동후 다시
인절미 샀어요
근데 떡은 해동후 다시 냉동되어 버린건가 싶네요
해동 되기 전에 넣은거 같은데
굳어서 해동 되도 식감은 그냥 딱딱이에요
그래도 커피랑 먹으니 맛나고
살 덜 찔 생각하니 기분이가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