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메밀면에 라면소스 부어먹는
남자친구:메밀면에 라면소스 부어먹는 느낌,맛은 괜찮다. 다이어트식으로 딱 좋다.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또 시켜먹자네요
솔직한 후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